응모들 많이 하셨나요?
전 솔찍히 휘닉스 멀기도 하고..큰 기대는 없이 응모 조금했는데..됭션 좋고 안되면 말고..ㅎ그래도 추첨은 챙겨볼려구요.은근 재미있더라구요.충청님들 많이 되셨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