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치냐
2시간 전
조회 7

응모들 많이 하셨나요?

전 솔찍히 휘닉스 멀기도 하고..
큰 기대는 없이 응모 조금했는데..
됭션 좋고 안되면 말고..ㅎ
그래도 추첨은 챙겨볼려구요.
은근 재미있더라구요.
충청님들 많이 되셨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