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총각
2일 전
조회 46
굿샷 15
서울,바이~~👋👋
아들램캉 간만에 만나서 맛난것두 마니 먹고 쇼핑도 좀 하고 했더니 조으네요. 아쉬움을 뒤로 하고 부산행 열차에 오릅니다. 다들 행오행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