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론뉴데이 라운딩 완료
선선하게 기분좋게 잘 쳤네요. 후반 막바지 그린 관리로 모래를 뿌린것 말고는 그래도 좋았네요기분이 조금 풀렷나 모르겠네요스코어는 만족스럽지는 않지만…후반에 나름 선방한걸로.. 버디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