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뚜루형님
2시간 전
조회 16

맛점하세요

맛점하셨나요??
저는 내일 내시경이 있어서
죽 먹었네요...
먹지 말라는게 많으니
더 먹고 싶어요~ ㅡㅡ
장 비우는 약 먹는게 제일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