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이
3시간 전
조회 27

아 내일이 마지막 응모날

고민되네요…또 몰빵을 해야할지…반만 투자 해야할지…몰빵하면 대략 2300회쯤 될것같은데…몰빵하고 당첨 안돼면 힘이 쫘~악~빠질것도 같고…몰빵을 안해서 당청이 안돼면 또 몰빵을 안해서 당첨이 안된건가 하는 아쉬움이 남을것 같고…아 고민이네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