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잎크로바
2시간 전
조회 38

낼 아침 ⛳️라운드

울스피드님과 둘이서
아침운동 잡았네요..조인으로^^
Par3로 연습하러가려다
저렴하게 올라온 조인이 있어서 잡았네요
오늘은 일찍 쉬어야겠어요
낼을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