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잎크로바
한 시간 전
조회 22

⛳️떼제배cc

새벽4시30분 일어나서 준비하고
7시 티오프 출발했네요^^
골프치기전엔 이렇게 부지런하지 않았는데ㅎㅎ
암튼 전반 잼나게 잘쳤어욤
후반 기다리는중
점점 더워집니당ㅎ 화이팅해볼게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