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터가기가맥햐
2시간 전
조회 29

고수님들과 라운딩

어제 오후 라운딩 했는데 막팀이라 따라오는사람 없고 3부도 없어서 여유롭게 쳤어요. 비온다더니 비안오고 뜨겁지 않고 날씨에 감탄하며 즐겁게 라운딩 했는데요. 다들 잘 치셔서 1등이 이븐파~저는 꼴찌 ㅎ
배워가는 하루 였어요.
한달 뒤 다시 모일건데 그때까지 연습열심히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