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총각
한 시간 전
조회 20

아침 안먹고 출근했더니

배가 빨리 고푸네용 ㅎ
해물된찌랑 청국장 비빔으로 허기진 속을 달래봅니다.
먼저 먹습니다. 맛점들 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