쑨도리
3시간 전
조회 18
굿샷 8
춥군요
사무실 실내가 에어콘이 너무 쎄서 반팔은 춥네요.
밖은 더운데 내부는 이러니 엷은 점퍼 하나 챙기고 다녀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