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점하세요
건강검진 내시경 후 너무 너무 먹고 싶은게 많았데... 빈속이라 맑은 소머리국밥 먹습니다. 먹지 못하니 먹고 싶은게 더 많아지더라구요... ㅎㅎ평소엔 안먹던 것들까지요....^^이젠 맘것 먹어야 겠습니다~맛점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