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뚜루형님
한 시간 전
조회 7

맛점하세요

건강검진 내시경 후 너무 너무
먹고 싶은게 많았데...
빈속이라 맑은 소머리국밥
먹습니다. 먹지 못하니 먹고
싶은게 더 많아지더라구요... ㅎㅎ
평소엔 안먹던 것들까지요....^^
이젠 맘것 먹어야 겠습니다~
맛점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