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잎크로바
한 시간 전
조회 21

늦점"회전초밥"

떼제배cc앞에 제가 잘먹었던 소갈비찜집이
간판은 그대로인데 메뉴가 좀 바뀌고
소갈비찜을 안한다해서ㅜ 아쉬움을 뒤로하고
집앞 울스피드님 최애" 초밥" 집에서
늦점먹어요
배고파서 후다닥 몇개 먹었더니 금새 헛배가ㅠ
오늘도 즐거운 하루입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