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점"회전초밥"
떼제배cc앞에 제가 잘먹었던 소갈비찜집이간판은 그대로인데 메뉴가 좀 바뀌고소갈비찜을 안한다해서ㅜ 아쉬움을 뒤로하고집앞 울스피드님 최애" 초밥" 집에서늦점먹어요배고파서 후다닥 몇개 먹었더니 금새 헛배가ㅠ오늘도 즐거운 하루입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