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총각
2시간 전
조회 13

흐리지만 션~한 바람...

맞으며 퇴근합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시원해서 에어컨 없이 생활했네요.
고생들 하셨습니다 즐퇴행저 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