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니옵빠
2시간 전
조회 27

🚜 소일거리.. 농사 👨‍🌾


일찍 저녁을 먹고 해지기 전에 와이프랑
농사일을 좀 해봅니다.
절친이 인근 농막에 밭고랑 일부를 부여해줘서 같이 이것저것 심고 가꾸고 있습니다.
2주만에 와봤더니 그새 작물들이 많이 자랐네요.. ^^










옥수수.배추.감자.고구마.오이.가지.고추.수박.토마토...
다양하게 많이도 심어놨습니다 ㅋ
크는 재미. 따먹는 재미 요것도 솔찬히 재밌습니다.

오늘 수확한 상추는 내일 삼겹살로~~^^



즐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