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팬
2시간 전
조회 19

■화요일 소등~^^

원주 출장잡혀서
오전에 파크밸리 라운드 후
원주 일보고 올라왔더니
넘 피곤..
연습장도 건너 뛰었네요

일찍 소등합니다
하루하루 여름으로 달려가네요
더운데 고생 많았습니다
푹 쉬세요 좋은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