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 32강 가도 못본다?
JTBC 어이없네요.. 월드컵도 못보게되는 현실이 된다면? 아주 가지가지 하네요..공영방송이 엄한짓을 하니 ㅠㅠ설마 못볼까요?그래도 32강은 가겠죠?내일 응원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