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총각
2시간 전
조회 35

싱크대 상판

입주하자로 싱크대 상판 새거 교체 하는 분들이 새 상판은 안가져오고 몸만 와서 탈거만 해논 상태입니다 ㅍㅎㅎ 긋두 아침 8시에 온다고 약속한 분들이 이제야 와가지고 한다는 얘기가,
조금 늦어서 미안한데...상판을 못가져와서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ㅋㅋㅋ 현재 제 심정은 뭘까요?ㅎ
1.망치로 대갈빡들을 뽀개고 싶다
2.제발 정신 좀 차리며 살라고 뺨때기를 한 열대씩 갈겨주고 싶다
3.그냥 그러려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