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군의태양
한 시간 전
조회 18

모두의 프로암 6회 추첨의날!!!

금일 8시 추첨이네요.
응모 수와 관계없이 당첨되신 분들은 모두 축하해주자고요. ㅎㅎ

"응모 많이 했는데 안 됐다고!", "한 번도 안 됐다고!" 낙심하거나 삐지기 없기~
운 좋으면 되는 거고, 아니면 다음 기회를 노리는 걸로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