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시간이?
3시였던거 같은데 8시로 바뀌었네요~근무시간에 몰래보는 맛이있었는데 아쉽네요아직 한번도 당첨 안됐는데 이번엔 제발 되길 기대하고있습니다~8시에 라이브는 못볼듯하지만 제발 뽑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