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트레킹
리프트나 케이블카 타고 2~3천미터 올라가서 봉우리 주변 걷다가 내려옵니다 자외선이 장난 아니게 따가워요 롼딩할땐 꽁꽁 싸매고 하는데 여기선 남사스러워서 썬크림 덕지덕지 바르고 기냥 태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