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한 시간 전
조회 6

퇴청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즐퇴 하시고 저녁 8시 좋은 결과 얻기를 기대합니다.
저는 오늘 옛회사 동료들과의 만남이 있어 실시간 시청은 못할듯 싶습니다.
모두 행운을 빕니다. 즐퇴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