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총각
4시간 전
조회 24

이거 응원해야겠죠? ㅎ

내일 남아공과의 본선 마지막 경기! 먹고 힘내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저녁 휘닉스 프로암도 물론 같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