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됐어요 !
라고 외치고 싶었는데..이번에도 ...흑!당첨 되신분들 완전 축하드립니당~^^큰 기대를 안해서 인지 이번엔 큰 타격은 없네요.낼 아침 란딩이 있어 일찍 쉬어야 겠어요.모두에 프로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