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되신 분들 잘 다녀오세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안전운전 하시고 사고없이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프로님들과 사진 많이 찍으실 분은 셀카봉 가져가시는게 편하구요...싸인 받으실 볼과 모자, 싸인펜 준비하시면 좋습니다~~일찍가셔서 프로님들과 시간 많이 보내세요~~조편성하고 밥먹고 라운드 나가면다른 프로님들 보기 힘들더라구요...^^당첨 안되신 분들은...같이 다음 기회를 기다려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