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뚜루형님
한 시간 전
조회 25

당첨되신 분들 잘 다녀오세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안전운전 하시고 사고없이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

프로님들과 사진 많이 찍으실 분은
셀카봉 가져가시는게 편하구요...

싸인 받으실 볼과 모자, 싸인펜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일찍가셔서 프로님들과 시간
많이 보내세요~~
조편성하고 밥먹고 라운드 나가면
다른 프로님들 보기 힘들더라구요...^^

당첨 안되신 분들은...
같이 다음 기회를 기다려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