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당첨 ㅠㅜ
이번에도 미당첨…1회때 156회 예비6번째였는데 운좋게 참석 후 이번 6회때까지 한번도 당첨이 안돼네요 ㅠㅜ앞으론 몰빵 하지말고 100대 정도만 응호 해야 할듯…ㅠㅜ그래도 이벤트 퀴즈 맞춰서 레카토볼 하나 받는걸로 위안 삼아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