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심스럽게,당첨 됫어요.
카카에이어 이번에도 당첨이 되었네요.대박입니다.고맙습니다.^^.ㄱ런데요....응모횟수가 카카횟수가 표기가 됫네요.뭔가 시스템 오류가 있나봅니다.진행 하시랴 고생 하셨고 낙첨되신 분들껜 미안한맘이 드네요.잘 다녀오겠습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