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오바마
2시간 전
조회 64

결국에는 또..

이번 모프 휘닉스도 물건너 갔습니다ㅜㅜ
연속 탈락하니 마음이 좋지가 않네요 ㅠ

당첨되신 분들 부럽네요!! 그리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래서 저는 못가는 마음을 달래고자 바로 라운드 부킹을 해부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