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절교
한 시간 전
조회 49

추첨뒤 후폭풍..

추첨이15시. 교육이라도 봐야겠다는 생각에 있다가 20시로 연기…
그럴수 있기에. 20시 술자리에서
욕먹으며 시청..
제가 좋아하는거기에 나름 기분좋게
시청… 응모수가 나오길래 봤는데..
너무적다… 너무적다.. 응?? 응???
3번을 다시 돌려보며. 적은수의 응모가 당첨이 많구나.. 많이 할 필요가 없나…. 정말 운이구나…. 천번 이상이 의미가 있나… 하며 오늘의 마지막 인사를 하는데.. 뭔가가 이상하다..
나맘 그런게 아니구나…
아…….

제발 모프는 공정성이 투명함이 생명이라거 했는데..
많은 사람이 응모해서 안되나
그렇게만 생각했는데..
밑에 플라워님도 언급했지만
저도 세상에 공짜는 없다
노력한만큼 열심히 한만큼.
거기에 운까지 따라줘야 내가 될수 있다고 생각하기에. 내기 했음에도 안되면 노력이 부족했거나 나보다 더 열심히 하신분이 있고. 거기에 운까지 띠라주시는 분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흠.. 아쉬운 감정이 많이 드네요..

여기 계신 정말 열정적인 분들이
더많은 공정성에…..
본인이 당첨이지만 그 응모를 공개해 주시니….. 난 그럴수 있을까???
좀 우울하네요..
내가 다시되면 갈수 있을까…???
공정한 피드백이 필요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