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소스로 돌린 결과는
원천무효로 함이 마땅하다.그거 외엔 무슨 다른 더좋은 대안이 있을까요?이 말 저 말 포장해서 현명한 대처를 기대한다고 돌려 말해본들 잘못은 잘못, 솔직히 인정하고 다같이 받아들이는 수 밖에!상황이 어려울 때 일수록 "정공법"과 인정하는 "성숙함"이 절실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