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든 낙첨자든
누구나 만족할만한 대안이 현실적으로 있을까요?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다만 이를 있는 그대로 인정하며 사과하고향후 사고 재발 방침이 있어야 합니다.또한 이것을 이해할 수 있는우리 모두의 이해와 응원이 필요해 보입니다.아무쪼록 골퍼들의 놀이터인모프가 1주년이 다가오고 있는 지금놀이터답게 되길 바래봅니다.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