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입니다 ☀️
어제 있었던 추첨은 단순한 운영상의 실수였던 것 같은데, 이를 빌미로 여태까지의 운영 전체를 잘못해 온 것처럼 몰아가는 여론은 너무 아쉽네요. 개인적으로는 '모두의 프로암'을 이용하면서 소소하게 포인트도 모으고, 실제로 경품에 당첨도 되어보며 참 공정하게 운영되는 서비스라고 느껴왔거든요. 단 한 번의 실수 때문에 그동안의 노력까지 한꺼번에 비난받는 모습을 보니 이용자 입장에서 참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