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총각
한 시간 전
조회 63

이번 6회차 추첨의 핵심은

잘못된 소스로 결과를 도출했다...가 그 핵심이겠지만 더불어 그로 인한 저번 5회차 추첨의 공정성까지 의심받는 지경이 된겁니다 응모수를 공개 안했기 때문이죠. 근데 제 생각엔 그것보다 더 치명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열심히 광고보고 글 쓰고 조아요 누르고 댓글 달고...그렇게 열심히 애써 모았던 나의 노력,나의 시간들의 결과물인 포인트가 참으로 아무것도 아닌게 되었구나!라는 허탈감과 배신감?이 아닐까요?
그럼 신나는 모두의 놀이터를 자청했던 모프가 존재의 이유가 뭘까요?
이건 단순히 다시 추첨하느냐 안하느냐, 기술적인 유니피크 시스템의 결함 파악,,등등 만의 문제는 아닐듯 합니다. 그 뒤엔 항상 '사람'과 문제를 대하는 그 사람의 '철학'이 있으니깐요.
이번 문제를 통해 '이슈를 또다른 이슈로 덮을려고 하는' 매너리즘적 대처에도 경종을 울리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한국축구는,,,퐈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