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호호표표
2시간 전
조회 62

재추첨 한다 합니다.

빠른 조치에 감사 드립니다.
저는 어제 당첨되었지만 운영진의 결정에 수긍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찌보면, 따지고 들수도 있겠지만 운영진의 고심과 사과를통해 재추첨 결론을 내셧으니 저또한 모프의 회원일부로서 그 결정에 수긍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모두에게 재밌고 유익하고 즐거운 모프가 되었으면 좋겠구, 이런일로 더 단단하고 풍성해지는 회사가 되리라 믿습니다.
수고 하셨고, 회원님들도 화이팅 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