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아쉽네요... 😢
아쉽지만... 3경기 중에서 오늘 경기가 최악이네요오죽하면 박지성 해설위원이 조직적으로기대가 안되니... 개인 역량으로해달라 하겠어요...후반 전반적인 변화가 필요합니당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