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망브로
한 시간 전
조회 44

넘 아쉽네요... 😢

아쉽지만... 3경기 중에서 오늘 경기가
최악이네요
오죽하면 박지성 해설위원이 조직적으로
기대가 안되니... 개인 역량으로
해달라 하겠어요...
후반 전반적인 변화가 필요합니당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