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파랑
한 시간 전
조회 61

저 마지막 당첨자엿네요 ㅎ

카카때 너무 실망해서 이번엔 최소 응모하고 관심도 안줬는데 출석하러 왔더니 너무 시끄러워서
유튭 방금 보고왔어요.
저 마지막 당첨자였네요. ㅎㅎㅎㅎㅎㅎㅎ
투명하게 재투표 잘 진행되면 좋겠네요.
여기저기 오늘은 어수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