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모시스템에 대한 건의
프로그램을 바꾸자는건 아니고요
추첨에 대한 불신을 해소하고자 건의 드려봅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기 때문에 거슬리는 분들도 있을수 있다 생각 합니다만 너무 상처 되게 댓글을 달아주지 마세요 ㅎㅎㅎ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번뿐만아니라 이전부터 기존 회원님들께서 건의 드린것이 최소 응모수 최대응모수 제한하자는 거였지요~
많이 응모하면 당첨 확률이 높을거라 해서 포인트 열심히 모으고 의무적으로 글도 달고 하며 많이 응모했지만 이번 결과를 보면 1000회 넘게 응모해서 당첨 되신분이 몇이나 있었냐는거죠...
(60명 중에 43명이 1000회 미만 응모자)
이러니 추첨에 대한 불신이 생기는게 아닌가 합니다.
어차피 청약추첨시스템이라하면 모두에게 1개의
청약권이 있고 그 중에 당첨 되냐 안되냐는 순전히 운이잖아요. 이게 더 투명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프로암을 제외한 모든 당첨은 명단만 올려 주시는 부분도 개선이 되었으면 합니다.
모프암을 통해 많은 경험도 했고 누구보다도 아낍니다.
이번일을 통해 무너진 신뢰의 회복을 누구보다 더 원하기도 하고요. 그러기 위해 건의 드리는 것이니 넓은 마음으로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