읔~~제추점~!!!
어제 추첨에서 당첨이 되었었는데쫌 이상하다 생각했습니다~닉네임 바꿨는데전 닉네임으로 당첨되고~응모횟수도 5차때 응모했던 숫자고~ㅋ이상하다 했어도당첨 됐으니 기분은 좋았습니다~^^제 추첨에는 이견이 없습니다~뭐든 실수는 있는법~!!!또 어제 당첨자들에게 보상을 해준다니기대해 보겠습니다~~^^ㅋㅋ모프회원님들 내일을 기대하세요~~^^축구좀 잘 해라~~~ 애들아~~~^^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