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슬라이스
2시간 전
조회 51

읔~~제추점~!!!

어제 추첨에서 당첨이 되었었는데
쫌 이상하다 생각했습니다~
닉네임 바꿨는데
전 닉네임으로 당첨되고~
응모횟수도 5차때 응모했던 숫자고~ㅋ

이상하다 했어도
당첨 됐으니 기분은 좋았습니다~^^

제 추첨에는 이견이 없습니다~
뭐든 실수는 있는법~!!!

또 어제 당첨자들에게 보상을 해준다니
기대해 보겠습니다~~^^ㅋㅋ

모프회원님들 내일을 기대하세요~~^^

축구좀 잘 해라~~~
애들아~~~^^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