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치는편순이
한 시간 전
조회 40

블랙스톤이천cc

너~~무 좋았던 란딩!!
날씨도 엄청 좋고
구장도 너~~~무 좋고
그린 스피드에 입 쫙~~벌어지고~
잔디가 밟음 뽀송하고~♡
감동 받았던 란딩이였어요~^^






어려워서 스코어는..그닥 이지만..
2미터 안쪽 버디 놓친게 계속 생각나염~^^;;

진짜 최고의 란딩 기억에 많이 남을듯 해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