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톤이천cc
너~~무 좋았던 란딩!!날씨도 엄청 좋고구장도 너~~~무 좋고그린 스피드에 입 쫙~~벌어지고~잔디가 밟음 뽀송하고~♡감동 받았던 란딩이였어요~^^어려워서 스코어는..그닥 이지만..2미터 안쪽 버디 놓친게 계속 생각나염~^^;;진짜 최고의 란딩 기억에 많이 남을듯 해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