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절교
한 시간 전
조회 28

조인으로 화랑cc 마무리

조인으로 화랑cc 새벽에 나왔다가
마무리하고 갑니다.
골프존 진천 화랑 천안
이벤트 하네요
오랜만에 와이프랑 라운딩
챙겨주느라 이제야 글을 씁니다 ㅎㅎ
비도 살짝 오고. 덥지 않게 잘 마무리 했네요.
드라이버가 자꾸 터지는거 빼면 나쁘지 않은듯 ㅋㅋ
싱글 쳐보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