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무슨일이...??🤔
오늘 경기가 아시안컵때 요르단과의 준결승이생각나네요... 대체 무슨일일까요???🤔어제 저녁에 선수단 내에서...선수들이 부당한 감독에게 집단항명? 머.. 이런...그러지 않고서는 믿기지가 않네요 😢32강은 결국 올라갈텐데...응원해야 하나... 😢 식사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