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시스템 점검
저날 혹시 점검에서 오류가 만들어진건 아닌가요? ㅠㅠ 모프 포함 평생 처음으로 당첨이라는게 됐는데 살아온날중 젤루 행복했었는데 다름날 이게 무슨 날벼락입니까? ㅠㅠ6회 응모를 제대루 한 사람은 당첨으로 놔두고 나머지 사람중에 5회만 신청한사람을 탈락 처리하는게 맞을거 같다는 의견을 올려봅니다. 처분만 기다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