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치과 치료차 왔습니다.5시 예약인데 혹시나 일찍왔는데다행히 빨리해준다네요 ^^ 아싸!아래 어금니 쪽이 깨져 지난주 본뜨고 오늘은 씌운답니다.이 아픈게 젤 짜증나네요..치아관리 잘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