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니옵빠
한 시간 전
조회 14

치과~~

치과 치료차 왔습니다.
5시 예약인데 혹시나 일찍왔는데
다행히 빨리해준다네요 ^^ 아싸!
아래 어금니 쪽이 깨져 지난주 본뜨고 오늘은 씌운답니다.
이 아픈게 젤 짜증나네요..
치아관리 잘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