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카스카디아 워터코스 시그니쳐홀!
어제 카스카디아 워터-트리코스 라운딩했는데 정말 여긴너무좋더라구요!!!!!카스카디아는 정말말모말모!!!!동반자들도 퍼펙트하구요~~~또가야겠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