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팬
한 시간 전
조회 22
굿샷 10
♤연습 끝~^^ 소등
퇴근 후
바로 연습장
오늘의 연습 마쳤네요
맘껏 휘두르고
땀 흠뻑 흘리고
스트레스좀 풀었습니다
오늘도 고생 많았습니다
쉬세요
좋은 꿈 꾸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