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후 11시네요!
이번에는 철저한 사전준비로 제대로 잘 진행되리라 믿습니다. 적어도 프로암 추첨 하는 날만큼은 축제와 축하의 장이 되어야 하지 않겠습니까!희비가 또다시 엇갈리겠지만 부디 열심히 이 장에서 활동 많이 하신 분들이 당첨도 더많이 되시길 희망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