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
저보다 많이 응모하신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 당첨 되어 기쁘지만 마음 한켠 왠지 씁쓸한 기분도 있네요 ㅠ5회차 4천번 넘게 응모해서 예비 3번으로 못갔던 기억이 새삼 아려옵니다 모두의 프로암 시작하면서 필드 프로암 1번이 목표였기에 이제 목표완수 했습니다 다음 회차부터 규모가 커진다니 모프하시는 분들 모두 1번 이상은 다녀오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