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
수욜에 라이브 보다가 1차때 안되서 그냥 포기하고 기대안했는데 재추첨 당첨이라니!!오히려 더 기쁘네요ㅎㅎ 재밌게 놀고와야지!당첨되신분들 모두모두 추카드리고 휘닉스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