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 맛점 행점~
이번 당첨자 명단엔 나름 활동 마니 하신 분들 닉넴이 보여서 반갑고 좋았네여 비록 저는 꽝이지만서두...ㅋㅋ축하들 드리고, 애석하게 떨진 도깨비님을 비롯 높은 점수로 응모하신 분들께는 심심한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맛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