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울프가이
3시간 전
조회 57

모프님들 감사합니다. 😊

1차 당첨되신 분들께 너무 죄송하네요.
이번 재추첨에서 당첨되었습니다.
점심 먹다가 연락받고 알았네요.
모프님들 몫까지 해서 행사 참여 잘하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