녕포티
2시간 전
조회 57

당첨 감사합니다! 일등 당첨! ㅋㅋ

1차(?) 에서 낙첨 돼서
아 운이 여기까지인가 보다 했는데
2차 당첨자 발표에선 바로 켜자마자 첫번째로 당첨 되었네요 ㅎ
카스카디아는 건너뛰고 포인트 닥닥 긁어 모은 보람이 있습니다.
다른 당첨자 분들도 당첨 축하드리며
7월 15일 휘닉스cc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