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 감사합니다! 일등 당첨! ㅋㅋ
1차(?) 에서 낙첨 돼서아 운이 여기까지인가 보다 했는데2차 당첨자 발표에선 바로 켜자마자 첫번째로 당첨 되었네요 ㅎ 카스카디아는 건너뛰고 포인트 닥닥 긁어 모은 보람이 있습니다.다른 당첨자 분들도 당첨 축하드리며 7월 15일 휘닉스cc에서 뵙겠습니다!!